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방법 on 네이버

운세를 믿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습니다. 운세를 믿지 않는다면 굳이 오늘의 운세와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지는 않을 것인데요. 하지만 평소 운세 보는 것을 즐겨하는 경우, 오늘의 운세를 매일 찾아 보기도 하지만, 그 날 운세가 좋다면 기분이 좋아지기도 합니다.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하지만 다른 운세 사이트를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기 보다는 검색 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오늘의 운세 보기

네이버 오늘의 운세

 

▲ 네이버에서 '오늘의 운세'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오늘의 운세는 기본적으로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임의로 성별과 생년월일시를 입력하여 보았습니다.

 

 

 

▲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고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니 오늘 날짜 운세 총운이 나옵니다. 중간지점의 총운 아이콘 오르쪽으로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그리고 학업/성적운이 차례대로 있어서 원하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세부적으로 오늘 날짜의 다양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뉴에서 생년월일시로 보는 오늘 운세 오른쪽에 '띠별 운세'가 있습니다. 띠별 운세를 클릭하면 모두 12개의 띠를 확인할 수 있고 본인에게 해당하는 띠를 클릭하면 띠별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 띠별 운세 중 양띠를 클릭하였더니 아래에 태어난 년도에 해당하는 상세 띠별 운세가 나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태어난 해를 위주로 보시면 됩니다. 또한 오늘의 운세 뿐 아니라 내일의 운세, 이주의 운세, 이달의 운세도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재미로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이번에는 별자리 운세인데요. 별자리 운세도 띠별 운세와 마찬가지로 12개 별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자리가 12개인 것은 다들 알다시피 1년 중 12달이 있기 때문인데요. 본인이 태어난 월에 해당하는 별자리를 클릭하면 별자리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 12개의 별자리 중 염소자리를 클릭하였더니 결과가 나오고 띠별 운세와 마찬가지로 오늘의 운세 뿐 아니라 내일의 운세, 이주의 운세 그리고 이달의 운세까지 확인할 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세 가지 오늘의 무료 운세 중 아무래도 가장 정확한 것은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보는 오늘의 운세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운세를 보고 하루를 예측해 보는 것도 좋지만 언제나 본인의 의지와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늘의 운세 결과가 좋거나 좋지 않다고 하여 일희일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강조하지만 운세나 사주는 재미로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