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걷기로 다이어트하면서 보상받기!

여름이 다가 오면 얇은 옷을 입어야 하기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늘어 납니다. 그래서 겨울이 끝날 무렵부터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을 주변에서 곧잘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동시에 걷기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캐시워크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얼핏 보면 그냥 만보기가 아니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걸음 수, 걸은 거리, 소비 칼로리 등 여러 지표가 만보기와 흡사한데요. 하지만 여타 만보기와 하나 다른 점이 걸은수 만큼 캐시환급을 받아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캐시워크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 캐시워크 어플을 실행시키면 첫 화면이 위의 왼쪽 그림과 같이 나타납니다. 조금 더 아래로 내리면 일정 기간 동안 걸은수, 칼로리, 거리, 시간, 속도를 알 수 있고 그 아래에는 막대 그래프로 얼마나 걸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을 주머니에 넣고 걸어 다니면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걸음수가 올라갑니다. 100걸음 이상 걷다 보면 걸음수 아래에 보물상자가 보이면서 빨간색 원안의 숫자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빨간색 숫자가 환급할 수 있는 캐시인데 100걸음 당 숫자 1씩 올라 갑니다.

 

아쉬운 점은 하루에 최대 100캐시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 1만보를 걸어야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 캐시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빨간원 안의 숫자만큼 보물상자를 터치해 주면 캐시가 적립됩니다.

 

 

 

 

 

 

▲ 캐시가 적립되었다면 제일 아래 전체메뉴를 터치한 후 쇼핑을 즐기시면 됩니다. 카페, 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등 다양한 곳에서 적립된 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캐시로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상품의 캐시만큼 쿠폰 구매를 한 후 쿠폰함에 쿠폰이 생성되면 쿠폰 사용하기 클릭 시에 나오는 바코드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걷기로 다이어트도 하면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캐시워크 어플 사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이 하나 있는데 매일 밤 자정에 걸음수와 미적립된 보물상자가 초기화 되기 때문에 12시 이전에 터치를 하여 꼭 캐시를 적립해 주어야 합니다.

 

12시 이전에 적립을 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니 자기 전 꼭 확인해 주세요! 그럼 걷기로 건강챙기기와 다이어트도 하면서 캐시를 쌓는 보상으로 즐거운 걷기를 시작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캐시워크 어플을 깔고 사용하시면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그때 절대 강요는 아니지만 [ KRTY55J ]를 꼭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