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성적 실시간으로 미리 확인하기

토익시험을 보는 대부분의 이유가 취직을 하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물론 취직뿐 아니라 승진을 위해 토익점수가 필요한 경우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승진보다는 취직을 하기 위해 토익시험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동안 학원과 도서관에 다니면서 열심히 토익시험을 준비했을 것인데요. 그 결실을 확인하기 위해 사회생활의 첫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토익 성적 확인을 실시간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익 성적 실시간 확인

노트북-앞에서-연필을-물고-있는-여자

어느 시험이든지 시험을 본 후 빠른 결과를 알고 싶을 것입니다. 토익시험 점수가 발표되기까지 대략 2주 정도가 걸리는데 그렇다고 마냥 기다릴 수도 없을 것입니다.

 

2주 동안 많은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점수를 미리 알 수 있다면, 토익시험을 더 준비해야 할지 아니면 다른 것들을 준비해도 될지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이처럼 시간을 절약하고 또 다른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토익 성적을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토익 성적 미리 확인하기'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미리 토익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익 성적 미리 확인하기

 

토익-답안지-형식

토익점수를 미리 확인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바로 본인이 토익시험 중에 작성한 답안이 있어야 합니다. 물론 토익시험을 마친 후 시험지와 답안지를 가지고 나올 수는 없습니다.

 

본인의 슈퍼 기억력으로 작성한 답들을 모두 외우고 있다면 상관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조그만 종이에 200개가 되는 답들을 모두 적는 방법 외에는 없을 것입니다.

 

준비된 답들을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나타난 사이트에서 위 그림과 같이 abcd를 각각의 칸에 적은 후 "실시간 채점하고 내점수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토익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토익시험 성적 미리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다른 사람보다 먼저 토익점수를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토익시험 성적은 투자한 노력과 시간을 결코 배신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열심히 토익시험 준비를 하다 보면 꼭 좋은 결실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오픽(OPIC) 등급표 및 등급에 따른 회화 레벨 알아보기

우리나라 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면서 대기업에 입사하거나 승진을 하려면 영어 말하기 능력이 당연할 정도로 필요한 능력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이전에는 대기업 입사나 승진 시 토

tempholiday.tistory.com

 

오픽 유효기간 지나기 전 만료일 갱신 가능할까?

오픽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실제로는 불가합니다. 오픽 시험은 토익, 토익 스피킹 등의 외국어 평가 시험과 마찬가지로 유효기간이 2년이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만료일 갱신용 평

tempholiday.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