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한자 한글 이름풀이 사이트

우리나라 사람들은 사주팔자만 가지고도 그 사람의 성격, 건강, 재물운, 연애운, 결혼운, 학업운 등을 알 수 있다는 사주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사주를 보완할 수 있는 이름을 짓는다는 성명학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이렇듯 이름에 무슨 뜻이 담겨 있는지 궁금할 때 사이트를 방문하여 인터넷 무료 이름풀이 서비스를 받는 것이 유용합니다.

 

 

한자 및 한글 이름 무료 풀이

태어나면서 누군가가 나의 이름을 지어 줍니다. 하지만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본인의 이름을 직접 선택하여 개명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처럼 본인의 이름이든 타인의 이름이든 누군가의 이름을 지을 때 무료 풀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할 사이트는 '사주닷컴'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사주닷컴 무료이름풀이 사이트

사주닷컴 무료이름풀이 홈페이지에서 이름풀이 외에도 사주, 운세, 궁합, 타로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름풀이 서비스는 홈페이지 화면의 왼쪽 아래에서 '한글이름풀이'를 찾아 클릭하면 무료 이름풀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왼편에 한자 이름풀이, 한글 이름풀이 둘 다 있기 때문에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클릭하면 무료 이름풀이를 볼 수 있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한자 이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한자 이름풀이로 해 보았습니다. 우선 이름을 넣기 위에 제일 위 빈칸을 클릭합니다.

 

 

▲ 빈칸을 클릭하면 새로운 창이 하나 뜨는데 한글 입력란에 이름 중 한 글자를 쓰고 검색을 누르면 해당되는 한자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선택하셨다면 확인을 누릅니다. 이름의 글자 수만큼 같은 방법으로 나머지 이름도 한자로 변환하시면 됩니다.

 

 

▲ 무료 이름풀이를 하기 위해 임의로 이름과 사주 정보 등을 입력하였습니다. 빈칸을 다 채웠다면 마지막으로 '내이름 풀이하기'를 클릭합니다.

 

 

▲ 화면이 바뀌면서 이름풀이 결과를 보여 줍니다. 사주닷컴이 다른 이름풀이 사이트와 다르게 좋은 점은 간략하지만 사주와 같이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 조금 더 아래로 내려가면 이름풀이 결과를 보여 줍니다.

 

지금까지 사주닷컴에서 제공하는 한글 및 한자 무료 이름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오든 간에 무료 사주풀이나 무료 이름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더 정확한 이름풀이를 하기 위해서는 전문가가 운영하는 작명소에서 가서 상담하는 것이 좋지만 단순히 참고만 하고 싶다면 무료 서비스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십이간지(12간지) 순서(띠 순서) 및 시간별 의미 알아보기

새해가 되면 올해는 무슨 띠의 해라는 말을 꼭 듣게 됩니다. 그리고 한국 역사에서 중요한 사건이 있던 해에는 그 해에 해당하는 육십갑자 중 하나를 이름에 붙이게 됩니다. 가령, 신미양요, 병

tempholiday.tistory.com

 

사주풀이 도우미 무료사주 사이트

연말이 가까워 오거나 신년이 되면 한국인뿐 아니라 몇몇 외국인도 궁금해하는 것이 바로 신년 운세입니다. 이처럼 미래에 대한 호기심 때문이거나 재미로 친구들과 함께 사주를 보러 가는 경

tempholiday.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