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풀이 도우미 무료사주 사이트

연말이 가까워 오거나 신년이 되면 한국인뿐 아니라 몇몇 외국인도 궁금해하는 것이 바로 신년 운세입니다. 이처럼 미래에 대한 호기심 때문이거나 재미로 친구들과 함께 사주를 보러 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바빠서 직접 찾아가지 못하더라도 요즘은 인터넷으로 손쉽게 무료사주 사이트에서 가볍게 사주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 의미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기초적인 사주 관련 지식에 대해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사주를 사주팔자라고 하는데요. 사람의 생년월일시를 이용하여 운세를 보는 것입니다.

 

사주는 네 개의 기둥이라는 뜻으로 차례대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년주, 월주, 일주, 시주 순이 되며, 각 기둥마다 두 개의 글자가 들어가서 위는 '천간', 아래는 '지지'라고 하여 모두 여덟 글자로 이루어져 팔자라고 부릅니다.

 

만세력에 의해 나오는 사주의 여덟 글자는 서로 생과 극의 관계를 가지며, 그 사람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그릴 수 있도록 합니다. 가령 외적인 성격, 내적인 성격뿐 아니라 대운과 년운 등의 운세를 통해 길흉화복도 알 수 있습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

해당 사이트에서 사주를 보기 위해 포탈 검색 사이트에서 '사주풀이 도우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해당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

▲ 사주풀이를 하기 위해 생년월일시를 입력한 후 '사주 넣기'를 클릭합니다. 날짜를 입력하는 위를 보면 로그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지만 상단 메뉴의 기초자료에서 비회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항목이 있기 때문에 굳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생년월일 입력 후 '사주 넣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 글 윗부분에서 언급한 사주팔자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년마다 바뀌는 대운과 년운을 확인할 수 있고 본인의 사주에서 오행 분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주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은 해석을 할 수 없으니 무료사주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겠죠.

 

 

▲ 사주팔자를 해석하면 개인의 성향과 가족관계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 개인에 대한 것뿐 아니라 사회생활에서 어떤 성향을 나타내는지 알 수 있고 특이사항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개인의 사주에 따라 특이사항이 없는 사람도 있지만 지금 보시는 것과 같이 특이사항이 여러 개인 사람도 있습니다.

 

 

▲ 사주에 따라 대운이나 년운이 다르게 나오는데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에서 대운과 년운의 흐름을 그래프와 주요 특징을 통해 간단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운을 환경이라고 보면 환경이 바뀌면 영향을 받듯이 사주팔자의 운이 바뀌면서 운의 흐름에 따라 영향을 받기 때문에 사주에서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사주풀이 도우미를 이용하여 간단히 무료사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외에 유료 사주풀이도 있는데요. 다른 유료 사주풀이 사이트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에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주에서 나타난 결과를 보고 좋고 나쁘거나 한 사람의 도덕성을 판단할 수 없지만, 운이 들어오는 때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사주를 믿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운때를 참고하여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면 조금이라도 더 성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띠별 무료 궁합이 아닌 생년월일 궁합 무료로 보는 법

좋아하는 여자나 남자가 생기면 혼자서 운세 어플로 궁합을 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됩니다. '그 사람이랑 만나면 성격이 맞을까? 결혼하면 싸우지 않고 평생 잘 지낼 수 있을까?'와 같은 상

tempholiday.tistory.com

 

무료 타로 사이트에서 점 보기

누구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이러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데요. 그러나 해결이 쉽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미래를 예측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tempholiday.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