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과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Chatgpt의 답변은?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는 많은 블로거들이 Chatgpt 등장에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구글이 아닌 인공지능으로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것은 아닐까라는 두려움 때문인데요. 그래서 Chatgpt에게 구글 검색과 애드센스 수익의 변화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

 

Q : Do you think people will search on chatgpt instead of Google?

 

A : It is unlikely that people will entirely replace searching on Google with searching on ChatGPT. Google has established itself as a comprehensive search engine that provides a vast array of information and resources.

 

While ChatGPT can provide quick and specific answers to questions, it is not designed to replace a search engine like Google. People may use ChatGPT in conjunction with other sources, including Google, to find information.

 

 

질문

사람들이 구글 대신 Chatgpt로 검색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답변

사람들이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Chatgpt에서 검색하는 것으로 완전히 대체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구글은 광범위한 정보와 자원을 제공하는 종합 검색 엔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Chatgpt는 질문에 대한 빠르고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할 수 있지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을 대체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정보를 찾기 위해 구글을 포함한 다른 소스와 함께 Chatgp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atgpt 스스로도 아직까지는 검색 능력이 완벽하지 않다고 보는 것일까요? 하지만 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구글 검색보다 퀄리티 높은 정보를 얻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Q : Will the appearance of chatgpt reduce bloggers' Google ad revenue?

 

A : The appearance of ChatGPT may have some impact on bloggers' Google Ad revenue, but it is not clear whether it would necessarily lead to a reduction.

 

The relationship between ChatGPT and Google Ad revenue would depend on several factors, such as the specific way ChatGPT is used, how users interact with it, and the broader economic and technological landscape.

 

Some bloggers may find new opportunities to monetize their content through the use of ChatGPT, while others may see a decline.

 

Ultimately, the impact of ChatGPT on bloggers' Google Ad revenue is uncertain and will likely vary depending on the individual blogger.

 

 

질문

Chatgpt가 등장하면서 블로거의 구글 애드 수익이 줄어들까요?

 

답변

Chatgpt의 등장은 블로거들의 구글 광고 수익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이 반드시 감소로 이어질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Chatgpt와 구글 광고 수익 사이의 관계는 Chatgpt의 구체적인 사용 방법, 사용자가 그것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 더 넓은 경제 및 기술 환경과 같은 몇 가지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블로거들은 Chatgpt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지만, 다른 블로거들은 감소를 볼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Chatgpt가 블로거들의 구글 광고 수익에 미치는 영향은 불확실하며 개별 블로거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Chatgpt의 답변을 보니 그럴 수도 아닐 수도 있다는 애매한 답변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Chatgpt를 사용하라는 것 보면, 나중에 유료화되었을 때를 염두에 두고 답변하는 것 같이 느껴지네요.

 

지금까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Chatgpt에게 간단한 질문을 해 보았는데요. 카카오의 방침과 Chatgpt의 등장에 애드센스 수익을 바라는 많은 블로거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지 않나라는 씁쓸한 생각이 드는 건 왜일까요?

 

이제는 정말 유튜브로 이동해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불현듯 스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