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안내

아침 일찍 혹은 밤늦게 또는 명절에 급하게 물건이 필요하여 다이소 매장에 갔더니 아직 오픈을 하지 않았거나 이미 문을 닫았다면 돌아갔다가 나중에 다시 방문해야 합니다. 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언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지도-위의-다이소-위치-및-영업시간
다이소 매장 위치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장 상황에 따라 30분 전에 조기 오픈하거나 마감 시간을 30분 후로 연장하여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오픈 시간이나 마감 시간쯤 다이소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미리 해당 매장에 전화로 문의한 후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이나 전화번호는 검색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시, [지역명+다이소]로 검색하거나 그냥 [다이소]로 검색한 후 지도나 리스트에서 해당 다이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 휴무일

다이소에 필요한 물건이 많은 만큼 1월 1일 신정, 구정설 또는 추석 연휴에 다이소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휴 기간 동안 다이소 휴무일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기본적으로 다이소는 연중무휴입니다. 하지만 구정설 그리고 추석 당일에는 하루동안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단, 일부 직영 다이소 매장이나 다른 지점에서 이 날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명절 당일에 정말 급하게 다이소를 찾아가야 한다면, 먼저 방문하려는 다이소를 검색한 후 해당 매장의 전화번호로 문의하고 찾아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다이소-고객센터-전화번호
다이소 고객만족실 전화번호

만약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을 경우 위에서 알아본 방식으로 다이소 매장에 직접 전화하여 문의하거나, 지금처럼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22-4400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다이소에서 온라인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다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다이소 온라인몰 고객센터(1688-5700)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로 대기시간 알아보기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인 갤럭시 시리즈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는 사람들로 복잡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를 통해 대기현황을 알 수 있어 편

tempholiday.tistory.com

 

보건소 영업시간 및 진료 여부 확인 방법

보건소는 지역주민의 만성질환 예방과 생활습관 개선 등을 지원하기 위해 읍, 면, 동에 설치되어 있는데요. 생각보다 다양한 이유로 보건소를 방문하게 됩니다. 보건소의 금연클리닉을 방문하

tempholiday.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